37 0 0 0 0 0 3개월전 0

엄마의 품속 빛나는 별

태교 시화집

세상의 첫 빛을 보기도 전 너는 이미 나의 전부가 되었단다. 작은 존재지만 너의 심장은 내 모든 하루를 빛으로 채우지 너와 함께 걷는 이 여정은 사랑과 소망으로 가득 찬 길 봄처럼 싱그럽고, 여름처럼 따뜻하며, 가을처럼 깊고, 겨울처럼 고요한 시간 나는 너를 위해 노래하고, 너는 내 안에서 춤을 추지 이 순간의 모든 감정은 너와 내가 함께 써 내려가는 이야기란다. 너는 내 안의 작은 별, 나는 너의 첫 번째 세상이 되어 우리만의 우주를 만들어가고 있어 이 이야기는 사랑으로 시작된, 너와 나의 첫 사랑 책입니다.
세상의 첫 빛을 보기도 전 너는 이미 나의
전부가 되었단다.

작은 존재지만 너의 심장은 내 모든 하루를 빛으로 채우지 너와 함께 걷는 이 여정은 사랑과 소망으로 가득 찬 길 봄처럼 싱그럽고, 여름처럼 따뜻하며, 가을처럼 깊고, 겨울처럼 고요한 시간 나는 너를 위해 노래하고, 너는 내 안에서 춤을 추지 이 순간의 모든 감정은 너와 내가 함께 써 내려가는 이야기란다.

너는 내 안의 작은 별, 나는 너의 첫 번째 세상이 되어 우리만의 우주를 만들어가고 있어
이 이야기는 사랑으로 시작된, 너와 나의 첫 사랑 책입니다.
자연 속에서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감정의 언어로 풀어내는 것을 사랑하는 사람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글을 써왔습니다.
특히, 엄마와 아이의 유대감, 태아와의 교감을 주제로 한 따뜻한 이야기를 통해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자연의 소리, 빛, 계절의 변화와 같은 섬세한 요소를 담아 감동적인 문장을 완성합니다.
이번 태교 시집은 태아와 엄마가 함께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사랑과 기대감, 그리고 미래를 향한
희망을 시와 그림으로 엮어낸 특별한 선물로 기억되는 작품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